tvN '방법' 성동일, 압도적 악역 포스 '시선강탈'
상태바
tvN '방법' 성동일, 압도적 악역 포스 '시선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N '방법'을 통해 변신에 나선 성동일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속 성동일은 압도적인 포스로 시선을 강탈한다. 순간적으로 끓어오른 감정을 억누르지 못한 채 터트리는 광기 어린 웃음이 보는 이를 숨죽이게 만들 정도. 또한 성동일은 섬뜩한 눈빛과 묵직한 아우라로 눈 하나 깜짝 안 하는 자비리스 끝판왕의 면모를 과시, 긴장감을 폭주시킨다.

성동일은 1991년 데뷔 이래 주∙조연 및 단역을 가리지 않고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관객과 시청자에게 각인된 배우. 특히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 국민 아빠로 사랑 받은 바 있다.

tvN '방법' 제작진은 "성동일이 인간의 탈을 쓴 악귀 캐릭터로 차원이 다른 열연을 예고한다"면서 "성동일은 현장의 최고참 선배로 배우-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으면서도 카메라 앞에 서면 언제 그랬냐는 듯 천의 얼굴을 지닌 천상 배우의 모습을 보여준다. 드라마 '방법'이 아니면 다신 못 볼 '연기 본좌' 성동일의 명불허전 연기력과 헤어 나올 수 없는 공포감을 선사할 악귀 변신을 직접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달 10일 첫 방송되는 방법은 한자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