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로 고향에 간다면?…아이들 사로잡을 '꿀잼' 콘텐츠
상태바
승용차로 고향에 간다면?…아이들 사로잡을 '꿀잼' 콘텐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국내 대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인기가 유튜브에서도 뜨겁다.

약 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신비아파트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신비아파트 애니메이션 시리즈 본편과 하이라이트가 준비돼있다. 이어 신비아파트 실사 외전 웹드라마 '기억, 하리' 시리즈, 그리고 최근 방영을 시작한 '연애공식 구하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의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신비아파트 유튜브 채널은 필수다. 다시 보고 싶은 본편 에피소드를 골라 풀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음은 물론 하이라이트 클립만 골라볼 수도 있다. 이에 차 안에서의 지루한 시간을 훌쩍 날려 보낼 수 있다. 또 조금 더 성숙한 초등학교 중, 고학년 자녀들이 좋아할 만한 실사 드라마도 있다. 

또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관심이 많은 자녀가 있다면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도 추천한다. 지난해 8월 투니버스에서 선보인 '조아서 구독중'은 구독자수 13명인 초보 먹방 크리에이터 '조아서'가 우연한 기회로 MCN 회사 모래컴퍼니에 들어가게 되며 겪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그렸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고스트 시그널(GHOST SIGNAL)'은 유저가 직접 게임 속 주인공 '하리'가 되어 다양한 인물 관계와 상황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어떠한 선택을 했는지에 따라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나 게임 엔딩이 달라지는 것을 보며 자녀와 대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