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꼼꼼한 차량관리와 부담이 없는 이용요금 자랑해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꼼꼼한 차량관리와 부담이 없는 이용요금 자랑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준비한 설 맞이 이벤트가 국내·외 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과 주차대행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인하된 이용요금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부담이 없이 이용 가능하며, 주차대행 무료서비스는 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관계자는 "2018년 12월 공영주차장의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이 진행된 이후로 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 수화물 많은 여행객 등 대중교통(지하철, 버스) 이용에 어려움을 느낀 이들은 불만을 표출해왔다."라며 "이들도 마음껏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한 SK주차장은 불법주차대행업체들과 달리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돼 있으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꼼꼼하게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해왔다.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여행 당일에도 주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또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끝으로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사례들이나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으로 여행객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