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캐슬 리조트, 2020년 경자년 설 연휴 온가족 참여 이벤트
상태바
아일랜드캐슬 리조트, 2020년 경자년 설 연휴 온가족 참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아일랜드캐슬 리조트(대표이사 이덕범)에서는 2020년 경자년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알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일랜드캐슬 리조트는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사계절 도심형 온천리조트이다.

먼저 아일랜드캐슬 워터파크의 명절 시그니처 이벤트인 '3대 가족 50% 할인 이벤트'는 설 연휴에도 어김없이 진행된다. 오는 24일에서 27일 사이 방문한 워터파크 종일권 입장 고객에 한한다.

워터파크를 비롯해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아일랜드캐슬 호텔 및 라 스텔라 레스토랑에서는 '복주머니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신년 맞이 목욕재계를 위한 스파 어메니티 세트, 웰니스 관광지 연계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웰니스 어메니티 세트, 따뜻한 힐링을 도와줄 힐링 어메니티 세트 등을 복주머니에 담아 마련했다.

한편 2019-2020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 기념으로 작년 말에 출시된 아일랜드캐슬 시즌 이용권은 자녀들과 즐거운 겨울 방학을 보내려는 가족 고객뿐만 아니라 부모님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주중·주말·공휴일 상관없이 온천 사우나부터 찜질방, 실내 워터파크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즌권은 설 연휴 기간에도 사용 가능하다. 현재 시즌권은 오는 2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한 '겨울방학 시즌권'과 정보 등록일 기준 90일동안 이용 가능한 '3개월 시즌권' 총 2가지 권종으로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