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키움증권,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22일 14시 2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이벤트 '잠든 사이에 거래하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가능 계좌를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동감시주문이란 사용자가 특정종목의 감시조건과 주문설정을 저장하고 감시를 시작하면 감시조건이 충족하는 순간 자동으로 주문을 실행하는 기능이다.

키움증권 해외주식 차세대 HTS 영웅문 글로벌에서 제공하는 미국주식 자동감시주문 기능은 사용자가 HTS나 PC를 켜두지 않아도 최장 90일(달력일자 기준 토, 일, 공휴일 포함)동안 저장된 감시조건이 만족될 경우 주문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주문이 실행되어 미국주식 야간거래 시간에 대한 고객의 불편사항을 해소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본 이벤트는 자동감시주문으로 매수/매도를 한 선착순 1000명의 신청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자동감시주문을 이용하여 100만원이상 거래한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미국주식과 미국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S글로벌도 내놓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