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X 황승언 '엑스엑스', 오늘 V라이브 통해 먼저 본다
상태바
하니 X 황승언 '엑스엑스', 오늘 V라이브 통해 먼저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이슬 작가의 V오리지널 새 웹드 '엑스엑스'(XX)가 오늘 첫 공개 된다. 

이번에 공개 되는 엑스엑스는 방송과 국내외 OTT를 통틀어 V오리지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 되는 것이라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엑스엑스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 XX를 배경으로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과거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하니는 'XX'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을 황승언은 그곳을 새로 인수한 금수저 사장 이루미 역을 맡아 비주얼 케미를 예고한다. 특히 하니와 황승언은 과거 둘도 없는 절친에서 마주치기도 싫어진 사이가 된 둘이 재회해 이 둘을 둘러싼 비밀스런 스토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엑스엑스는 누적 조회수 5억뷰를 기록한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와 '이런 꽃 같은 엔딩' 등 인기작을 집필한 이슬 작가의 신작이다. 여기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에이틴' 시리즈, '인서울' 등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와 네이버 브이라이브 팀의 합작품으로 알려졌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측은 "브이 오리지널의 웹드라마에 언제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엑스엑스'는 기존의 핑크색 웹드에서 이번에는 퍼플이 될 것 같다. 브이 오리지널 웹드의 새로운 매력을 이번에도 선 공개로 팬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