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 이봉주 선수 'I LOVE 방송대 평생 마라톤'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한국방송통신대, 이봉주 선수 'I LOVE 방송대 평생 마라톤' 홍보대사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대 재학생·동문·교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마라톤 축제
(사진제공=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진제공=한국방송통신대학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류수노, 이하 방송대)가 지난 20일 대학본부(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소재)에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를 '2020 I LOVE 방송대 평생 마라톤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식은 국민적 인지도가 높은 이봉주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방송대 마라톤의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방송대 류수노 총장, 김옥태 기획처장을 비롯해 빈원영, 최재식 마라톤 공동위원장, 채규희 마라톤 조직위원장 등이 참여해 위촉장 수여와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방송대 류수노 총장은 "방송대 가족의 친목을 도모하고 평생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2020 I LOVE 방송대 평생 마라톤 대회를 기획했으며 이를 위해 이봉주 선수와 즐겁게 달릴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방송대는 80만 동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모교에 대한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2020 I LOVE 방송대 평생 마라톤 대회는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오는 4월12일 오전9시 개최되며 참가신청은 21부터 3월 30일 16시까지 대회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