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2020 S/S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Uniqlo U' 2020 S/S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월 21일 라이프웨어의 미래를 담은 에센셜 아이템들로 구성된 'Uniqlo U' 2020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지휘 아래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마다 누구나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상징하는 컬렉션으로 자리잡았다.

Uniqlo U 2020 S/S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까지 고려한 여성용 55개, 남성용 40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이 중 4개의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우아하면서도 기능성을 강조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여성용 라인업은 독립적이고 자유분방하며 활동적인 여성상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들을 위한 모던한 실루엣과 기능성 소재, 세련된 컬러를 옷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큰 주머니와 무릎 부분이 보강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U 파라슈트 팬츠'는 발목 부분에 버튼이 있어 캐주얼한 느낌의 트랙 팬츠로도 스타일링할 수 있다. 트래블 슈트 컨셉의 'U 저지 테일러드 재킷'과 'U 트윌 저지 이지 팬츠'는 부드럽고 편안한 저지 소재와 유연하고 우아한 실루엣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