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 행사 실시
상태바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 행사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21일 14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오른쪽 가운데)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오른쪽 가운데)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설을 맞이해 서울 여의도 본사 1층 로비에서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는 본사 건물의 환경미화, 보안, 주차 등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물 관리 근로자 81명을 위해 하나금융투자가 마련한 행사다. 하나금융투자는 2018년부터 3년째 본사 건물관리 근로자들에게 명절 선물을 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설에는 한우세트를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선물은 임직원들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준비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여의도 본사 건물 곳곳에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계신 건물 근로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하나금융투자 임직원과 한 공간에서 생활공동체를 구성하고 있는 근로자 여러분이 행복하고 뜻 깊은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순범 하나금융투자빌딩 관리소장은 "매년 하나금융투자에서 보내주는 따뜻한 관심과 배려 덕분에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를 드린다"며, "최상의 근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