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팔로모 매트리스 설 특집 홈쇼핑 방송서 197% 목표 달성
상태바
쿠쿠, 팔로모 매트리스 설 특집 홈쇼핑 방송서 197% 목표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쿠쿠홈시스(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19일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설 특집 팔로모 매트리스 판매방송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19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생방송에서 쿠쿠는 당초 목표치의 197%에 달하는 홈쇼핑 콜 수를 보였다. 이는 롯데홈쇼핑 방송 중 역대 최고 실적으로 이 같은 매출 성과는 고가의 수입 명품 침대를 합리적인 렌털 비용으로 제공한 것이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설 특집 방송에서 쿠쿠는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의 보급형 프레임 '레체(Lecce)'와 매트리스를 제휴카드 사용 시 최저가격 월 9900원부터 선보였다. 레체 프레임은 기존 팔로모 침대의 뛰어난 내구성과 디테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감은 낮췄다. 

롯데홈쇼핑 MD는 이번 설 특집 쿠쿠의 팔로모 매트리스 방송 성과에 힘입어 상반기에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고품질 제품들로 구성된 쿠쿠의 팔로모 렌털 상품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편안한 수면 환경을 통한 양질의 수면으로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