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 출시
상태바
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깔끔한 디자인에 내솥 분리 등 편리한 기능을 갖춘 '이지유 죽제조기'를 출시했다.

해피콜 이지유 죽제조기는 모던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 방점을 둔 제품이다. 어떤 주방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기존 죽제조기에서 볼 수 없었던 내솥 분리 방식을 채택해 재료 용량 조절은 물론 세척이 간편하다. 재료를 미세하게 분쇄해 따로 갈거나 다질 필요 없이 원하는 입자 크기로 음식을 만들 수 있고, 고운 죽·일반 죽·스튜·수프·두유·주스 등 6가지 자동 메뉴 기능으로 가사 노동의 수고를 줄여준다.

또 이지유 죽제조기는 식재료의 영양분이 충분히 우러나오고 바닥 누름 현상을 줄일 수 있도록 센 불에서 약불로,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는 기능을 구비했다. 조리 완료 시에는 1시간 자동 보온 모드가 켜져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자동 메모리 기능으로 요리 중 본체를 열어도 재설정 없이 계속 조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영양죽·이유식 등을 편하게 조리해주는 죽제조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밀레니얼 세대 고객의 쇼핑 취향을 고려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