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설날엔 세배 받으세요' 프로모션
상태바
쏘카, '설날엔 세배 받으세요'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쏘카와 타다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쏘카는 오는 26일까지 반값패스를 처음 구독하는 회원에게 크레딧을 최대 3배까지 지급하는 '설날엔 세배받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패스는 50% 할인된 가격에 쏘카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쏘카는 설 연휴 주간 동안 반값패스를 12개월 또는 6개월 정기 구독하는 회원에게 1만원씩 지급해오던 크레딧을 각각 3만원과 2만원으로 확대한다. 크레딧은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쏘카는 카셰어링 이용이 급증하는 설 연휴를 맞아 한정판 구독 서비스 '슈퍼패스' 앵콜 판매도 진행한다. 7만7000원권 단일 상품으로 판매되는 슈퍼패스는 △ 반값패스(대여료 50% 상시 할인) △ 주말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 2장(부름서비스 포함) △ 주중 24시간 대여료 무료 쿠폰 4장 △ 퇴근패스(퇴출근 대여료 무료) △ 타다 쿠폰 5000원권 8장 △ 신차종 시승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 최대 6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다는 설 연휴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공항 이동 예약 서비스 '타다 에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타다 에어 예약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서비스를 예약하면 배정된 드라이버 안내와 함께 선불카드 혜택 문자가 발송되며 인천공항 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문자 메시지 제시 후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