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원팀·원스피릿으로 일류 달성"
상태바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원팀·원스피릿으로 일류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이 2019년 업적평가대회에서 "전 직원이 '원팀, 원스피릿'의 마음가짐으로 일류 신한카드 달성을 위해 함께 전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임 사장은 17일 서울 종로구 AW컨벤션센터 열린 대회에서 "일류 신한카드의 미래상은 신한금융그룹의 경영 철학인 금융삼도의 '신뢰, 개방성, 혁신' 전략과 궤를 같이한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임 사장은 일류 신한카드의 미래상을 위해 '고객이 인정하는 일류 멤버십 기업'과 '흐름을 주도하는 일류 디지털금융 기업',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일류문화 기업' 3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고객이 인정하는 일류 멤버십 기업'은 고객의 관점에서 변화를 읽어내고 일류의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를 말한다. 단순히 고객 규모에서만 1위가 아니라 고객 경험 차원에서도 1위 카드사로 나아가자는 목표를 담았다.

'흐름을 주도하는 일류 디지털금융 기업'은 초연결·초확장·초협력 전략을 통해 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는 새로운 장르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를 뜻한다.

마지막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일류문화 기업'은 직원 모두가 신한의 혼을 계승해 남들이 결코 흉내 낼 수 없는 정신과 문화가 살아있는 진정한 일류 기업을 지향한다는 뜻이다.

대회에서는 지난 1년 간 뛰어난 실적을 거둔 우수 부서와 직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도 참석해 그룹의 핵심 가치를 주도적으로 실천한 조직·개인에게 '신한웨이(WAY)상'을 직접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