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0 연도상 시상식 개최…MC 화합의 장
상태바
SK매직, 2020 연도상 시상식 개최…MC 화합의 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이 지난 16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0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열린 시상식은 류권주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MC(Magic Care) 및 SP(Sales Partner)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 한 해의 노력과 땀의 결실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시상식에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와 SP를 격려하고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선발해 SK매직상과 대상, 금상, 은상, 크로스패키지 상 등 각 부문별 다양한 상을 마련해 시상했다. 또 총 294명의 MC와 SP에게는 상패와 함께 상금과 해외연수 기회가 주어졌다.

이날 MC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수정지국 송정호 MC,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 목포1팀 이은정 지국팀장, 구미서부지국 김규옥 지국장, 경북지부 한옥순 지부장이 수상했다. SP부문은 경기남부지사 이미지 SP, 강남지사 박재민 국장, 이원영 지사장 및 사업단장이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류권주 대표는 "지속적인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MC분들의 각고의 노력으로 회사의 규모와 가치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안심OK서비스를 더욱 철저히 해 고객에게 SK매직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