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에서 수입차 정비 및 할인 이벤트
상태바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에서 수입차 정비 및 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정비 할인 및 점검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0년 고객대상 이벤트에 나선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의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17일부터 오는 2월 16일까지 한 달간 이벤트를 개최한다. 110여 개 전국 수입차 전문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마바놀 엔진오일 50%, 타이어 최대 30% 등 소모품 교환 할인과 겨울철 차량점검 행사를 갖는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설 명절 고향 방문과 같은 장거리 운전으로 차량 점검‧정비 수요가 많은 연초를 맞아 이용 가능 매장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불편을 겪어온 수입차 고객들에게 경제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마바놀 엔진오일은 독일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엔진 마모도 및 매연, 연료소비 감소를 통한 뛰어난 환경개선 효과를 지녔다. 전세계 2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SK네트웍스가 유통함에 따라 이번 파격적인 할인이 가능했다. 같은 기간 다른 엔진오일의 경우 30% 할인 판매한다.

스피드메이트는 이와 함께 타이어 최대 30% 할인 및 브레이크 패드‧에어컨 필터‧부동액 교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겨울철 체크해야 할 주요 품목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워셔액 무료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불어 이 기간 유상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마바놀 및 지크 탑(Top) 엔진오일 50% 할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