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원, 설 맞이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10% 할인
상태바
한결원, 설 맞이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10% 할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16일 09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제로페이와 연계된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및 지역상품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행되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으로,월 50만원 할인 구매 한도 내에서 10%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10만원 권은 9만원에, 50만원 권은 45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혜택도 주어진다.

현재 모바일온누리상품권 구입·결제 앱에서는 모바일온누리상품권 외에도 △서울사랑상품권 △경남사랑상품권 △창원사랑상품권 △김해사랑상품권 △산청사랑상품권 △하동사랑상품권 △합천사랑상품권 △남해화폐 화전 △곡성심청상품권 △담양사랑상품권 등 각 지역 상품권도 구입 및 사용 가능하다

지역 상품권도 각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할인률에 따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및 지역 상품권은 은행 앱,페이 앱에서 구입 및 결제가 가능하다.현재 농협은행, 경남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체크페이, 비플제로페이, 머니트리 앱 내의 제로페이 시스템에서 구입 및 결제 가능하다. 전통시장 등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을 취급하는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시 가맹점의 QR코드를 촬영해 제로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및 제로페이 연계 지역 상품권을 이용하면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어 소비자에게는 혜택이, 전통시장에는 매출 증진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