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레이스패턴 패션다리미 시즌 2'
상태바
필립스, '레이스패턴 패션다리미 시즌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레이스 패턴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화된 기능의 신제품 스팀 다리미인 '패션 다리미 시즌 2 (모델명: GC 3590)'를 선보인다.

필립스 패션다리미 시즌 2는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를 모은 패션 다리미에 이은 후속 제품으로, 꽃무늬에 이은 새로운 트렌드인 레이스 패턴을 내세운 신모델이다.
 
특히, 레이스 패턴은 로베르토 까발리, 스텔라 맥카트니, 알렉산더 맥퀸 등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이 2009년 선보인 컬렉션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흑백 컬러의 모던함과 잘 조화되어 감각적인 디자인을 돋보이게 한다.

기능 또한 소비자들이 손쉽게 다림질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섬세한 배려가 돋보인다. 필립스만의 기술이 집약된 국내 최다 6중 코팅으로 뛰어난 내구성에 스팀 홀이 열판 전체에 고루 분포되어 있는 스팀 글라이드 열판은 강력한 스팀과 열을 골고루 분사시켜 심한 주름도 손쉽게 펴주고 얇아서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다림질을 가능하게 한다.

특수 설계된 스팀홀과 실리콘 코팅은 활주력을 향상시켜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매끄럽게 옷을 다리게 해준다. 또한, 다리미 앞부분까지 스팀 홀이 분포되어 있는 뾰족한 스팀 팁으로 단추, 소매, 솔기 구석구석까지 편리하게 다릴 수 있게 했다. 옷감의 물 얼룩을 방지하기 위한 누수방지 기능, 물 채우기가 편리한 초대형 물주입구와 투명 물탱크 그리고 360도 회전하는 3m의 긴 코드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한 것도 특징.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가전제품도 패션처럼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하고 만들어 내는 시대"라고 설명하며, "패션 다리미는 매년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기능을 선보이며 특별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