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디카'Z33WP'
상태바
후지필름 디카'Z33W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지와 바다 넘나들어… 물속 3m까지 파워풀한 클로즈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은 28일 초경량 디자인의 방수 디카 파인픽스'Z33WP'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인픽스 Z33WP'는 현존하는 디카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방수카메라로 물속 3m까지 수중촬영이 가능하다. 1,000만 화소에 광학 3배줌으로 물속에서도 파워풀한 클로즈업을 할 수 있으며 해변, 눈, 빗속 등 다양한 환경의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카메라 색상의 틀을 깨고 블랙 외에도 그린, 핑크, 블루 등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컬러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얼굴인식 기능인 얼짱나비, 자동 적목 제거 기능을 지원하며, 특히 수중촬영모드는 노출에서 화이트밸런스까지 자동으로 설정해 버튼 하나로도 수중 사진뿐만 아니라 동영상까지 편리하게 촬영을 할 수 있다.

 

카메라가 장면에 맞게 자동으로 모드를 선택하고 노출과 초점, 감도와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자동장면인식기능(SR auto)으로 피부톤이 살아있는 인물사진, 야경사진, 세부묘사가 뛰어난 풍경사진 등 6가지 모드를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동영상 촬영도중에는 언제든 멈추고 재촬영을 할 수 있으며 '연속 찍기'기능을 선택하면 최대 60초까지 동영상을 이어 찍을 수도 있다.

 

또한, 강화된 얼짱나비 기능으로 인물과 인물 사이의 거리, 인물의 수를 지정하여 셀프촬영을 할 수 있는 커플타이머, 그룹타이머 기능과 줌업, 일러스트레이션, 미니어처 등 12가지 다양한 특수효과로 촬영한 이미지를 꾸밀 수 있는 블로그 모드 등 재미있는 기능들을 탑재했다.

 

한국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 실장은 "후지필름 파인픽스만의 기술력이 담긴 고감도 화질은 상대적으로 빛의 양이 적은 수중 촬영에서 더 확실한 차이가 느껴질 것" 이라고 설명하면서 "얼굴인식, 장면 인식과 같은 후지필름만의 편리한 촬영 기능과 최고의 이미징 처리 기술을 물속에서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