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토스터 커피메이커, 'GFK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
상태바
필립스 토스터 커피메이커, 'GFK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전자(대표이사 사장 김태영)가 2008년 국내 토스터 및 커피메이커 1위 브랜드로 인정 받아, '2008 GFK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GFK Asia Awards for the No.1 Brands in 2008, 이하 GFK 어워드)' 를 수상했다.

GFK어워드는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GFK가 제품 카테고리 별로 각 국가의 한 해 판매성과를 평가하여 해당 부문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의 경우 2008년 전국 오프라인 소매조사 결과 필립스의 토스터 및 커피메이커가 판매수량기준 국내 1위를 기록하여 2008 GFK 어워드를 수상하게 된 것이다.

필립스 토스터는 넓은 빵 투입구와 8단계 온도설정으로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모든 빵을 구울 수 있는 편리성과 화이트, 실버, 레드 컬러가 조화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퓨어에센셜 토스터 등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커피메이커 또한, 기호에 따라 나만의 커피 향을 만들 수 아로마 조절 기능과 커피 추출 시간을 사전에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의 퓨어에센셜 커피메이커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해왔다.

필립스전자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 토스터와 커피메이커가 GFK 어워드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에 반영하고자 노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끌 수 있는 편의성과 디자인으로 소형 가전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는 GFK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5월 한달 간 퓨어에센셜 시리즈의 토스터(HD2686), 커피메이커(HD7690), 무선주전자(HD4685) 을 고객 감사 1만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에서 실시되며, 판매가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퓨어에센셜 시리즈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테인리스와 광택 소재의 하이글로시 플라스틱을 결합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퓨어에센셜 무선주전자는 특히, 4단계(40, 60, 80, 100도) 온도설정 기능과 보온 기능으로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