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벤트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벤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14일 14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3월 말까지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3만원의 혜택과 2025년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최초 신규 고객이 다이렉트 주식 계좌와 CMA,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 한 후 각 계좌의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3만원(신세계상품권 2만원, 펀드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며, 주식 계좌에 대해서는 2025년 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한다. 단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 개설 시 2025년 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만 제공한다.

또한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1000만원 이상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로 옮긴 후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며 4월 말까지 미래에셋대우의 전체 계좌 잔고 유지와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쉽고 빠른 모바일 계좌개설을 통해 2020년 미래에셋대우와 투자 습관이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과 협업해 오는 16일(목)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2020년 중국투자전략' Live 웹세미나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 리서치 이필상 본부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차이나 이슈 업데이트, 바뀌어 가는 중국 산업구조와 투자테마점검, 중국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앞서 8일에 진행된 "국내주식 투자전략" 세미나의 경우 실시간 동시 참여자가 1100명이 넘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웹 세미나 신청은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세부 조건, 이벤트별 기간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