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 스마트온(ON) 시리즈
상태바
캐롯손해보험, 스마트온(ON) 시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R20200114079000002_02_i_P2.jpg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국내 첫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14일 첫 상품인 '스마트온(ON)' 2종을 출시했다.

스마트ON은 스위치를 켰다 껐다 하듯이 가입 편의성을 높인 기존 스위치 보험에서 보험료를 절감하고 납부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ON 펫산책보험'은 반려동물이 다른 동물이나 사람에게 끼친 피해를 보장해주는 1년짜리 배상책임보험으로, 쿠폰과 크레딧 개념을 적용했다.

이 상품은 반려동물과 산책하러 나갈 때마다 보험 적용을 활성화해 배상책임을 보장받을 수 있다. 44회 산책 시 배상책임보험을 보장해주는 쿠폰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산책 횟수가 44회를 넘어서면 추가로 산책한 횟수만큼 보험료가 사후 정산된다.

또한 '스마트ON 해외여행보험'은 1년에 두 차례 이상 해외여행을 가는 고객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게 설계된 상품이다.

기존 스위치형 여행자보험이 가입 시 편의성을 높인 개념이라면 이 보험은 한번 가입후 2회차 보험이 적용될 때 기존 사업비 관련 비용을 제외하고 순수 보험료만 내게 했다. 따라서 보험료가 기존 상품보다 37% 저렴하다. 3, 4, 5회차 해외여행을 가면 갈수록 보험료 할인 규모가 커진다.

정영호 캐롯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신개념 상품을 지속해서 출시해 고객이 정말 필요로 하는 보험서비스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