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 신작 '리얼타임러브2', 오는 31일 첫 방송…24일 선공개
상태바
와이낫미디어 신작 '리얼타임러브2', 오는 31일 첫 방송…24일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011412523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와이낫미디어의 신작 '리얼타임러브2'가 오는 24일 네이버Vlive '콬TV' 채널과 네이버TV '킼TV' 채널에서 선공개된다. 또한 오는 31일 금요일 저녁 8시에는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리얼타임러브2는 시트콤 형식의 웹드라마로 진짜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18살 고등학생들의 성장통을 그린다.

홍연(박시영 분)은 전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각종 루머에 휩싸이게 된다. 결국 홍연은 루머를 잠재우기 위해 10년지기 친구 문예찬(최현욱 분)과 가짜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남들 앞에선 누구보다 달달한 커플이지만 둘만 있을 땐 욕은 물론 싸우는 게 일상인 절친 홍연과 문예찬. 사랑과 우정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이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인공 홍연 역에는 배우 박시영이 캐스팅됐다. 홍연은 한번 사랑에 빠지면 자신의 감정 표현을 돌직구로 하는 캐릭터다. '리얼타임러브' 시즌1부터 출연을 이어온 박시영은 홍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홍연의 남사친(남자사람친구) 문예찬은 신예 최현욱이 맡았다. 문예찬은 홍연에게 겉으론 무심한 현실 친구이지만 남몰래 그녀를 잘 챙기는 캐릭터다. 박시영과 함께 '리얼타임러브' 시즌 1부터 호흡을 맞추고 있는 최현욱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문예찬의 츤데레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배우 김건은 '리얼타임러브2'에서 홍연의 동생 홍길동 역으로 출연한다. 홍길동은 인생 2화차 선비 포스의 초등학생으로 취미는 문예찬과 게임하기고 특기는 홍연의 철딱서니 없는 연애사 꾸짖기다. 신스틸러 홍길동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김건은 브라운관을 넘어 웹드라마에서도 폭넓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