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CES서 안마의자 '명상마사지'·'이명마사지' 기술 첫 선
상태바
바디프랜드, CES서 안마의자 '명상마사지'·'이명마사지' 기술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CES 2020'에서 '이명마사지'와 '명상마사지' 기술을 최초로 공개했다.

바디프랜드는 CES에서 'CES 혁신상'을 수상한 '퀀텀'과 '팬텀Ⅱ 메디컬' 안마의자에 이명마사지를, 또 '팬텀Ⅱ 마블 스페셜에디션(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에 '명상마사지'를 각각 탑재해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CES 현장 관람객들은 팬텀Ⅱ 마블 스페셜에디션에 적용된 '명상마사지'를 체험한 후 "몸이 릴렉스되는 동시에 마음이 차분해지고 맑아지는 느낌을 받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그레이트(Great)"를 연발하며 엄지를 치켜올렸다. 바디프랜드는 명상마사지 효과 입증을 위해 대한명상의학회와 개발 협력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이명마사지'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메디컬R&D센터 소속 이비인후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한 이명마사지는 이명으로 스트레스를 겪는 사람들에게 마사지와 결합된 음악과 음성 안내로 이명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편함을 줄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관람객들은 이명마사지를 받은 후, 신기하다는 반응과 함께 어떻게 이명 스트레스를 줄여주는지, 향후 어떤 제품에 실제 탑재돼 출시되는지 등의 문의를 쏟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