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0] LG 올레드 TV 6년 연속 최고상 수상
상태바
[CES 2020] LG 올레드 TV 6년 연속 최고상 수상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10일 16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E)CES2020_최고TV상 수상_00.jp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LG전자 올레드 TV가 9일(현지시간) CES의 공식 어워드 파트너인 엔가젯으로부터 TV 부문 CES 2020 최고상을 수상했다. LG 올레드 TV는 CES에서 6년 연속 최고 TV로 선정됐다.

LG 올레드 TV는 올해 엔가젯이 꼽은 최고 TV의 후보에 오른 '비지오(Vizio)'의 OLED TV와 삼성전자 QLED TV를 제치고 최고상을 받았다.

'리얼 8K'를 앞세운 LG 올레드 TV 라인업은 전시 CES 주관사인 CTA와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압도적 화질과 혁신적 디자인으로 두루 찬사를 받았다.

미국의 대표적인 시사주간지 '타임'과 '뉴스위크'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CES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타임은 "이 제품이 'CTA'의 해상도 기준을 훨씬 뛰어 넘는데다 업스케일링 기능이 인상적"이라 말했다.

LG 올레드 TV인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ES 전시장에서 가장 주목받았다. 이 제품은 지난해 CES 혁신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는 CES 2020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병세 LG전자 HE사업본부장(부사장)은 "프리미엄 TV 시장이 올레드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가운데 LG 올레드 TV가 단연 최고임을 거듭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