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 검색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 검색 이벤트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09일 15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 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HY2782는 한국야쿠르트를 대표하는 균주다. 차별화된 장기 발효기술을 적용해 담즙과 위액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8년에는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과 함께 국내 최초 미세먼지 효능 유산균에 대한 특허 등록을 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벤트 메뉴에서 '특허 HY2782 프로젝트 퀴즈이벤트'를 눌러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출제된 문제는 '미제먼지 투여시 예쁜 꼬마 선충의 알 개수가 평균 30% 이상 감소했으나 □□□□□□□를 동시 투여했을 때는 알 개수의 감소가 없었음'이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 검색창에 HY2782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위닉스 ZERO S 공기청정기 △KF94데일리 방역마스크 △잇츠온 편강온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와 함께 HY2782 신규 CF를 최근 공개했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 속 건강을 지키는 HY2782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연구 선도기업으로서 한국야쿠르트의 책임감을 표현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HY2782를 쉽고 재밌게 알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