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서수원점' 신규 오픈
상태바
전자랜드,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서수원점'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9일 수원시 권선구 탑동에 '파워센터 서수원점'을 신규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매장이다. TV, 의류관리기, 뷰티기기, 청소기, 안마의자 등을 체험하며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은 총 3개 층 238평을 계절가전존, TV존, 욕실이미용기기존, 모바일존, 생활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소형주방가전존, 대형주방가전존 등으로 구성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TV 38%, 냉장고 35%, 건조기 25%, 의류관리기 32%, 밥솥 50%, 전기레인지 45%, 전기오븐 33%, 식기세척기 16%, 안마의자 46%, 청소기 50%, 에어프라이어 35%까지 마련했다.

또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수원점에서는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믹서기·핸드블랜더·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각 제조사에서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LG전자에서는 에어프라이어·화장품냉장고를, 삼성전자에서는 전기포트·열센서후라이팬을, 위니아대우에서는 공기청정기·선풍기·전기그릴을, SK매직에서는 인덕션냄비·전기레인지를, 쿠쿠전자에서는 무선청소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9일 오픈일에 공기청정기, 전기그릴, 전기포트, 믹서기, 헤어드라이어 등 일부 가전제품을 최대 99%까지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 그룹장은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을 최대한 살려 다양한 체험과 휴식이 가능하도록 꾸몄다"며 "서수원점을 시작으로 올해도 매장 리뉴얼과 신규 오픈을 통해 파워센터를 늘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