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먹고 남극 챙겨"…동원F&B, 펭수와 '남극참치' 출시
상태바
"참치 먹고 남극 챙겨"…동원F&B, 펭수와 '남극참치'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09일 10시 5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펭수.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펭수가 평소 즐겨먹던 '남극참치'가 제품화된다.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남극 환경보호를 위한 펭수 콜라보 참치캔 '남극펭귄참치' 패키지 한정판을 오는 16일 출시한다.

남극참치는 참치 마니아인 펭수가 평소 즐겨 먹는다고 밝혔던 참치캔으로 '동원참치'를 패러디한 가상의 제품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실제 제품으로 구현됐다.

남극참치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펭수의 고향인 남극의 환경보호를 위해 W재단의 글로벌 기후협약 실천 캠페인 'HOOXI(후시)'에 기부된다.

남극참치 패키지는 남극참치 5캔과 펭수 캐릭터가 그려진 펭수참치 1종으로 구성됐다. 펭수참치는 펭수의 귀여운 표정과 어록이 담긴 15가지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동원참치와 펭수는 이번 남극참치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TV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남극참치는 동원참치와 펭수의 콜라보 소식이 알려진 이후 고객들로부터 출시 요청이 제일 많았던 제품이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제품 구현에 나섰다"며 "최근 그룹 차원에서 지속가능한 어업과 필환경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만큼 남극참치로 환경보호에 기여할 수 있게 돼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