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건조·관리를 하나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상태바
'세척·건조·관리를 하나로'…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20010992246.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국내최초 세척, 건조, 보관 기능이 하나로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모델명: DWA-19R0P, 19C0P, 19C1P)'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단순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20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정수 필터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또 국내 최초로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 고압의 물살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각지대 없이 식기를 99.999%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건조 기능 또한 높였다. 국내 최초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으로 세척 후,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 내 발생되는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한다. 또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로 건조 시간까지 한층 줄였다. 건조 후에는 자외선(UV)와 함께 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공기로 환기 시키는 'UV 청정케어 시스템'이 2시간 간격으로 작동해 보다 위생적으로 식기를 보관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우리나라 식문화에 최적화된 한국형 식기세척기를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