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서울영상광고제 2019 크래프트 부문 그랑프리 수상
상태바
하만, 서울영상광고제 2019 크래프트 부문 그랑프리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200108152021.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삼성전자 오디오 브랜드 '하만(Harman)'이 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파워 오브 사운드(Power of Sound)' 광고로 크래프트(Craft)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서울영상광고제는 국내 유일의 영상광고제이자 세계 최초의 온·오프라인 영상광고제이다. 한 해 동안의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 중 최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수상작 심사는 광고인과 네티즌의 대대적인 1차 투표로 시작해 2차 전문심사위원단 59인의 파이널리스트 선정으로 이어졌다. 최종적으로 3차 본상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해 수상 작품이 결정됐다.

하만의 파워 오브 사운드 광고는 사운드가 선사하는 놀라운 힘을 전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장치를 과감히 최소화했다. 깊은 동굴, 5000M 심해, 자동차 경주 트랙, 경이로운 우주 공간의 소리를 구현한 입체감 있는 음향은 듣는 이가 마치 그 공간에 존재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선명하게 표현됐다.

또, 풍부한 음향 효과에 배우 유지태의 매력적인 내레이션을 더했다. 특히 풍부한 입체 사운드를 지원하는 JBL 음향 설비를 설치한 메가박스에서 영상을 공개해 더욱 강력한 사운드의 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