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에프앤피, 우석대학교와 교류 협력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네추럴에프앤피, 우석대학교와 교류 협력 위한 협약 체결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07일 14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코스닥 상장기업 넥스트BT의 자회사 네추럴에프앤피가 우석대학교와 산학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현직 네추럴에프앤피 대표이사, 서지은 우석대학교 총장 직무대행, 고현명 우석대학교 생명과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인적, 물적 자원 상호 교류, △교육과정 협의 및 실무 교류, △학생들의 취업 지원 △각종 기획 및 프로젝트 공동 참여 등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 양 기관이 함께 소재 연구개발과 기술 교류도 진행하며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네추럴에프앤피 관계자는 "협력의 일환으로 졸업 예정자가 일정 기간 동안 실습을 할 수 있는 현장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며 "실습생에게는 '네추럴에프앤피우석사랑' 이름으로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4월 네추럴에프앤피는 화재로 인해 오창 공장 설비가 전소된 바 있다. 사고 이후 공장 인수 및 신규 설비 확충 등을 통해 생산을 정상화하고 최적화된 생산 환경을 구축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생산 정상화를 기반으로 회사가 한 번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수한 교육 역량을 갖춘 우석대학교와 함께 국내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 및 기술 발굴을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