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쥐띠 해 맞아 '치즈 페어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쥐띠 해 맞아 '치즈 페어링' 이벤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1월 06일 10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해피뉴이어, 위 러브 치즈'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아기 생쥐를 모티브로 기획된 '치즈 페어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투썸 치즈 케이크 8종과 2가지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한 아메리카노 1잔을 조합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 커피에는 담백하고 진한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또는 '뉴욕 치즈 케이크'가 어울린다.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 커피는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페어링 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또 신년을 기념해 치즈와 쥐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기프트카드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치즈앤마우스 텀블러(500ml)'를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