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내일은 미스터 트롯' 후원
상태바
쌍용차, '내일은 미스터 트롯'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쌍용자동차가 새해 최대 흥행 기대작으로 꼽히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을 후원하는 등 협력 마케팅을 펼친다.

새롭게 펼쳐질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쌍용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 G4 렉스턴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최고의 트롯맨에게 주어질 G4 렉스턴은 대형 SUV 특유의 여유로운 실내 공간은 물론 고급 소재와 편의사양을 적용했다. 초고장력강으로 제작된 쿼드프레임과 9에어백, 첨단 안전기술이 적용되어 G4 렉스턴 유저만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안전성을 갖추었다.

G4 렉스턴의 디자인은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의 황금비례(Golden Ratio), 자연의 장엄한 움직임을 형상화했다. 품격 있는 내외관 스타일로 플래그십 SUV 오너의 자부심을 갖게 한다. 넓고 탁 트인 운전 시야를 확보해 운전이 용이하다. 전동식 사이드스텝을 적용해 어린이나 노약자도 편하고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다.

지역 이동에 따라 듣고 있는 라디오 주파수가 변경되어도 동일 방송으로 자동 설정된다. 한 번의 음성 명령으로 목적지 검색이 가능한 기능 등 혁신적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운전자에게 차별화된 감성품질을 제공한다.

이러한 사용자 중심 설계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인간공학 디자인상(EDA, Ergonomic Design Award)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한 바 있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플래그십 모델의 품격과 안락함, 편의성을 비롯한 감성적 가치를 풍부하게 담아낸 G4 렉스턴의 가치를 '미스터 트롯'에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는 방송 일정에 맞춰 관련 내용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 미스터트롯이 폭넓은 시청자층을 확보함으로써 G4 렉스턴의 마케팅 및 판매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