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전국 홈플러스에 안마의자 매장 확대
상태바
휴테크, 전국 홈플러스에 안마의자 매장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HOTO_20191224133217.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은 24일 전국 홈플러스 매장 6곳에 안마의자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달 6일 홈플러스 청주성안점을 시작으로 10일 구미점, 17일 원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달 안으로 홈플러스 순천점과 가좌점(인천), 평택안중점 매장에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신규 오픈하는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신한카드로 구매 시 6개월/10개월/36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카드로 구매 시 6개월/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단일 품목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전시장에서는 휴테크만의 '음파진동' 마시지 기술을 적용한 카이 SLS7 브라운을 비롯해, 카이 LS9 미스틱골드, 카이 LS7 퍼플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 라인인 '카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스트코 대전점에서는 2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안마의자 로드쇼'를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발마사지기를 만나볼 수 있다. 안마의자 로드쇼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사 안마의자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매장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휴테크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