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방탄소년단 캠핑요리 레시피 만나보세요"
상태바
헬로네이처 "방탄소년단 캠핑요리 레시피 만나보세요"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2월 19일 09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의 개성만점 레시피를 헬로네이처에서 만날 수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가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방영에 맞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캠핑카를 타고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춰 방송에 등장하는 캠핑 요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요리한 메뉴들의 레시피와 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법 등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요리들을 집에서 따라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방탄소년단의 레시피를 국내에서 구입 가능한 재료들로 재구성해 소개한다.

방금 방송에서 방영한 레시피를 헬로네이처에서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을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들에 새벽배송·내일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헬로네이처는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레시피에 포함되는 재료를 1만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해당 요리의 '레시피 카드'도 증정한다.

조경아 헬로네이처 마케팅실장은 "방탄소년단이 즐긴 레시피 그대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점이 이번 기획전의 가장 큰 매력"이라며 "헬로네이처는 앞으로도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캠핑 요리들을 고객들이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