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요환 신영증권 대표, 세이브더칠드런과 업무 협약
상태바
신요환 신영증권 대표, 세이브더칠드런과 업무 협약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2월 19일 09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요환 신영증권 대표이사(왼쪽)
▲ 신요환 신영증권 대표이사(왼쪽)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신요한 신영증권 대표이사가 국제 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부에서 국내 유산기부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신영증권과 세이브더칠드런은 아동의 권리를 높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유산기부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국내 유산기부 문화 조성과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향후 신영증권은 고객과 자산승계 상담 시 세이브더칠드런을 기부처로 안내할 수 있고, 세이브더칠드런에 유산기부를 원하는 후원자가 유산기부신탁에 관심 있다면 신영증권을 통해 상담을 받을 예정이다.

신요환 대표는 "세이브더칠드런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우리나라의 유산기부 문화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산기부신탁과 같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자산승계 솔루션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은 "이번 신영증권과 세이브더칠드런의 유산기부 업무 협약이 많은 분들이 유산기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해주신 유산은 지난 10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소외받고 취약한 아동의 권리를 실현하는 데 투명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