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개최…영상 창작자들의 축제
상태바
인천테크노파크,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 개최…영상 창작자들의 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인천테크노파크)
▲ (사진제공=인천테크노파크)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12일 오후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691 틈문화창작지대(옛 시민회관 터)에서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스테이지는 창작자 간의 자유로운 소통과 융합·네트워킹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공연과 토크 콘서트 등이 마련된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이날 '크리에이터스 어워즈'를 통해 인천의 문화 관광 역사 등이 담긴 우수영상 6편을 선정,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는 시상식을 갖는다.

'창작자 멘토링'에서는 1인 미디어, 영상 연출, 광고기획, 영상편집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 창작과정에서의 고민을 함께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드로잉 퍼포먼스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크로키키브라더스가 무대에 올라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그림을 그려 관중에게 웃음을 주는 드로잉 서커스를 선보인다.

'공감 토크 콘서트'에서는 지난달 개봉해 관객 215만명을 모은 바둑대결 범죄액션영화 '신의 한 수:귀수편'의 연출을 맡은 리건 감독이 무대에 올라 창작자의 고충과 기쁨을 관객들과 함께 나눈다.

콘서트 참가 신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하면된다. 행사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