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안전경영방침 선포식 개최
상태바
코레일유통, 안전경영방침 선포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레일유통 박종빈 대표이사 (사진 오른쪽)와 직원 대표가 안전경영 방침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 코레일유통 박종빈 대표이사 (사진 오른쪽)와 직원 대표가 안전경영 방침 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대표이사 박종빈)이 영등포 소재 본사에서 지난 11월 29일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경영방침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안전경영방침 선포식은 공공기관으로서 최고경영자의 안전경영 의지표명을 통해 안전경영체계 구축 및 안전문화 확산에 노력하고자 기획됐다.

코레일유통은 안전경영방침 선포식을 통해 기업의 가치는 안전으로부터 시작되며 안전가치는 회사가 추구하는 모든 기업가치의 근원이자 최종 가치임을 선언하고 안전중심 경영활동을 통한 고객 신뢰 확보, 근로자의 안전 권리 보장, 무사고 무재해 노력, 안심사회 구현 등의 6가지 안전경영방침을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이번 안전경영선포식을 시작으로 2020년 까지 안전경영시스템 (ISO45001) 구축과 산업재해 제로달성 무재해 운동 전개 및 산업안전위원회 활성화 등을 통해 안전문화 조성에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코레일유통 박종빈 대표이사는 "공공기관으로서 국민과 근로자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 경영 가치로 삼아 안심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라며 "안전중심 경영활동을 통해 국민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