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10월 한달 간 임산부의 날 기념 선물 풍성
상태바
매일유업, 10월 한달 간 임산부의 날 기념 선물 풍성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10월 10일 13시 46분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매일유업은 이달 한달 간 임신 육아 포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임신·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우선 2019~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과 더불어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등이다.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에서는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의 성장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하고 아빠의 자연스럽고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한다.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과 폴 바셋, 상하농원 등 6개 관계사 통합 포인트인 '매일두(MaeilDo)' 포인트와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사회공헌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와 아빠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며 "매일아이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부모가 되는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eeseo 2019-10-11 15:34:18
리뉴얼 런칭 무료 이벤트
https://heeseo123.blogspot.com/2019/09/blog-post.html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