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국내 호캉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국내 호캉스 이벤트 진행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8월 02일 08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자료 이미지.pn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하나카드가 다양한 국내 호텔들과 함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객실 10% 할인 및 7인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 패키지 특별 혜택은 객실 1박 조식뷔페 짐보리 월드 및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 맥포머스 체험 클래스 클럽 올림퍼스 무료 인천국제공항 왕복 셔틀 버스 무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26만9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하나 VIP 또는 플래티늄 등급 이상 카드를 보유한 손님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더 플라자 호텔의 더벨스파에서는 9월 말까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벨스파의 '브론즈 아로마 트리트먼트(바디)' 서비스를 24만7500원, '브론즈 브이라인 페이셜' 서비스를 21만7500원에 각각 정상가 대비 2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도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9월 말까지 해비치 호텔 앤 리조트의 B&B(Bed&Breakfast) 패키지 예약 시 특별가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의 슈페리어 객실 1박 섬모라 조식 뷔페 윈터가든 실내외 수영장 이용 피트니스 이용 해비치 피크닉 매트 1개를 제공하는 패키지 세트를 22만3608원부터 제공하며, 해비치 리조트의 스튜디오 트윈 객실 1박 이디 조식 뷔페 피크닉 매트 1개 수영장을 이용하는 패키지 세트를 23만9250원부터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