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라이온 킹, '스카' 역의 치웨텔 에지오포 그리팅 영상 공개
상태바
[영상] 라이온 킹, '스카' 역의 치웨텔 에지오포 그리팅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0702105423.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디즈니 '라이온 킹'이 디즈니 최고 빌런 투표 1위의 주인공 '스카'의 목소리를 맡은 치웨텔 에지오포의 스카 한국 그리팅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한 영상으로 라이온 킹의 명곡 'Circle of Life'가 깔리면서 치웨텔 에지오포가 "헬로 코리아" 라고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하며 시작된다. 이어 '스카'의 모습이 나오며 치웨텔 에지오포는 "스카는 가장 아이코닉한 디즈니 빌런 중 하나죠. 스카를 연기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라고 하며 스카의 캐릭터에 대해 짧게 설명하며 소감을 이야기 했다. 마지막으로 "7월 17일, 극장에서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네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하고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를 끝으로 인사를 전했다. 


치웨텔 에지오포가 맡은 스카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 '무파사'의 동생이자 '심바'의 삼촌으로 무파사의 자리를 빼앗고 그 자리를 차지하는 악역으로 폴 사이트인 'Ranker'에서 진행된 "가장 위대한 디즈니 악당은 누구인가?" 라는 투표에서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말레피센트와 인어공주 우르술라를 제치고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오는 17일 개봉 예정인 영화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