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전투복 입어도 빛나는 미모 현장스틸컷 보니 '헉소리 나네'
상태바
베리굿 조현, 전투복 입어도 빛나는 미모 현장스틸컷 보니 '헉소리 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현_진짜사나이300_현장스틸사진 01.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걸그룹 베리굿 멤버 조현의 MBC '진짜사나이300' 현장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청순한 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로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는 조현이 MBC '진짜사나이300'에서 '300워리어'의 핵심 '최정예전투원'에 도전하는 백골부대 멤버로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 중 지난 23일 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조현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조현_진짜사나이300_현장스틸사진 02.jpg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 조현은 군복을 입고 바닥에 엎드려서 사격자세를 선보였다. 군복과 방탄 헬멧을 쓰고 있음에도 흐트러짐 없는 외모와 완벽한 군복핏으로 남심을 자극했다.

조현은 23일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300'에서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최민정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완벽한 군복핏과 민낯에도 굴욕없는 외모가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조현이 속한 그룹 베리굿은 지난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조현이 출연하는 MBC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