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 한울생약에 인증서 전달
상태바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 한울생약에 인증서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부터) 한영돈 한울생약 대표이사와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
▲ (왼쪽부터) 한영돈 한울생약 대표이사와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
[컨슈머타임스 윤재혁 기자]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이사는 경기도 파주시 한울생약(대표이사 한영돈, 한종우)을 방문해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한울생약은 물티슈, 마스크팩 등 화장품과 위생용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다. 한방 천연향료 등 기능성 물질을 배합한 한방물티슈와 고온고압 멸균 기술을 이용한 무화학, 무방부제 물티슈를 생산한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업계에서 최초로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의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아울러 매년 10%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최근 연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대표는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부터 경영컨설팅, 상장주관, 추가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해 중소기업의 진정한 동반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 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IBK투자증권은 IBK베스트챔피언 선정 기업에게 성장단계별 맞춤형 기업금융 서비스와 인재발굴 지원, 동반자금융 매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