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범 효과, 음원 1위로 국내활동 '순조로운 출발'
상태바
재범 효과, 음원 1위로 국내활동 '순조로운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강윤지 기자] 2PM의 전 멤버 재범(본명 박재범ㆍ23)이 피쳐링에 참여해 화제가 됐던 곡 'Nothin' on you'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미국 신예 팝스타 B.o.B와 함께 한 'Nothing on you'는 재범이 한국을 떠난 후, 자신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지난 3월 유튜브에 직접 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됐던 곡이다. 당초 원곡에서는 B.O.B가 랩, 신예 브루노 마스가 보컬을 맡았으나 15일 디지털 싱글로 국내 발매된 커버 버전은 B.O.B의 랩에 재범이 보컬 부분을 노래한 것이다.

 

두 사람이 함께 한 이 곡은 15일 오후, 음원이 공개되자 한 시간여 만에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16일에는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번 프로젝트 관계자와 팬들은 '제이 이펙트(Jay Effect)'가 현실화 된 것이라는 반응이 대세다.

 

워너뮤직 관계자는 "유튜브 동영상으로 재범의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확인했다. 또한 이번 신곡이 온라인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재범 효과를 실감했다"'제이 이펙트'를 언급했다.

 

재범의 팬들 또한 "다시 돌아와줘서 기쁘다", "많은 사람들이 재범 효과를 실감하길 바란다"등 열렬한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제이 이펙트(Jay Effect)란 재범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각각 약 500만을 기록한 것을 평가한 말로 최근 재범의 팬클럽 공식 명칭이 되기도 했다.

 

재범 역시 16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B.O.B (ft. JAY PARK) - Nothing on You, All for you guys =)'라는 글을 남겨 발매 소식을 팬들에게 알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