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
상태바
진에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3월 12일 14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개편 (2).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진에어가 12일부터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개편·확대한다고 밝혔다. 

딜라이트 라운지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낵, 음료, 진에어 로고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진에어의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다. 이번 개편으로 신규 상품 도입을 통한 품목 다양화, 서비스 노선 확대 등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에 나설 예정이다.

우선 진에어는 기존 국제선뿐만 아니라 국내선에서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한다. 이에 따라 국내선 이용 고객은 무료 생수 서비스 외에도 필요 시 다양한 스낵과 기념품 등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진에어는 이마트 PB브랜드인 노브랜드 인기상품 5종을 도입하는 등 기내 판매상품 종류를 기존 55개에서 72개로 늘렸다. 특히 진에어X영실업 캐릭터 여권 지갑을 비롯해 스낵, 음료 등 간식류 상품 구성을 강화해 어린이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연령대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한 상품 도입을 확대해 보다 경쟁력 있는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의 즐거운 항공 여행을 위한 다양한 기내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