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온라인 특가 기획전 '진마켓' 연다
상태바
진에어, 온라인 특가 기획전 '진마켓' 연다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1월 22일 14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부터 열흘간 진행…연중 최대 규모 항공권 할인

진마켓.jpg

[컨슈머타임스 박준응 기자] 진에어(대표이사 최정호)가 오는 30일부터 연중 단 두 번만 실시하는 최대 규모의 온라인 특가 기획전 '진마켓'을 10일간 연다고 22일 밝혔다. 

진에어는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연중 가장 낮은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온라인 특가 기획전 진마켓을 열고 있다.

올 상반기 진마켓은 총 2회차로 오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1차 오픈은 30일, 2차 오픈은 2월 5일이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예매 전 회원가입을 해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진마켓 특가 항공권은 하와이, 기타큐슈, 조호르바루 등 진에어 단독 취항지를 포함해 인천, 부산, 제주를 출발하는 총 32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3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다. 특가 항공권 예매 시에도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는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매한 항공권의 항공운임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행운의 번호'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현지 호텔 숙박권, 교통 패스, 각종 여행 용품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