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셀더마 팬사인회 성료
상태바
송지효, 셀더마 팬사인회 성료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1월 22일 13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jpg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이 내놓은 마스크팩 '셀더마'가 지난 20일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에서 진행된 '셀더마x송지효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사인회는 '송지효 예쁨팩'으로 화제가 된 셀더마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의 완판을 기념하고 셀더마와 송지효에게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셀더마 매장은 아시아의 대표적인 뷰티 멘토로 떠오르고 있는 송지효를 보기 위해 행사 시작 전부터 국내 및 해외팬들의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행사에 참석한 송지효는 화이트 컬러의 세련된 분위기와 자신의 뷰티 화보가 비주얼적으로 연출된 셀더마 매장을 둘러보며 '송지효 마스크팩'으로 이슈된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와 '스타룩 마스크'를 직접 시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사인회 진행 내내 팬들 한 명, 한 명과 대화하며 눈을 맞추는 등 반갑게 팬들을 맞아 현장에 모인 많은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특히 셀더마x송지효 사인회 현장은 실시간으로 SNS에 업로드되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뷰티에 스타일을 입힌다'는 컨셉으로 항상 새로운 개념의 마스크팩을 선보여온 셀더마의 제품 전략과 아시아권의 한류 스타로 떠오른 모델 송지효의 효과가 더해져 론칭 한 달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대세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