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日정규 1집 31일 발매, 본격 일본진출 첫걸음 "섭외 쇄도"
상태바
정기고 日정규 1집 31일 발매, 본격 일본진출 첫걸음 "섭외 쇄도"
  • 곽수지 기자 szkwak@cstimes.com
  • 기사출고 2018년 01월 16일 09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고_일본_데뷔음반_정규1집.jpg

[컨슈머타임스 곽수지 기자] 가수 정기고가 오는 31일 정규앨범 'ACROSS THE UNIVERSE' 를 일본에서 발매한다.

정기고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정기고가 일본 FUJI TV 유통사인 PCI MUSIC, 올드 레코드 재팬(OLD RECORDS JAPAN)과 일본 라이센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올드 레코드 재팬은 FUJI TV 유통사인 PCI MUSIC과 국내팀 100팀 일본 라이센스건에 대한 계약을 성사시킨 회사다. 정기고는 일본진출 첫 걸음으로 31일 일본판 정규 1집을 발매한다.

일본판 정규 1집에는 지난해 국내에서 발표한 정규 1집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ACROSS THE UNIVERSE)' 전곡이 수록돼 있다. 또 보너스 트랙으로 씨스타 소유와의 히트곡 'SOME' 등도 담겨있다.

1월31일 정기고 첫 정규앨범 'ACROSS THE UNIVERSE' 일본 발매를 기념해 2월1일 HMV&BOOKS, 2월4일 타워레코드 시부야, 2월5일 포니캐년에서 미니 라이브와 이벤트가 개최된다. 

올드 레코드 재팬 이용원 대표는 "정기고 일본 정규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고 현지에서 각종 방송과 이벤트 섭외가 쇄도하고 있다. 꾸준한 활동으로 정기고의 매력을 일본에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2002년 I.F의 'Respect You (Urban Night Mix)' 피처링으로 데뷔한 정기고는 2012년 제9회 한국대중음악상 노래부문 최우수 R&B 소울상을 수상하는 등 보컬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아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