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복합점포 'KB골드&와이즈 수지PB센터∙역삼동종금센터' 오픈
상태바
KB금융, 복합점포 'KB골드&와이즈 수지PB센터∙역삼동종금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재영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 첫번째),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오른쪽 세번째)
▲ 양재영 KB국민은행 부천지역영업그룹 대표(왼쪽 첫번째), 이재형 KB증권 WM총괄본부장(오른쪽 세번째)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골드&와이즈(GOLD&WISE)' 수지PB센터와 역삼동종금센터를 신규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작년 말 수도권 중심으로 24개에 불과했던 KB금융 은행∙증권 복합점포는 전국 각지에 총 50개로 늘었다. KB금융은 올해만 복합점포 26곳을 추가 오픈했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성향과 필요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된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의 프리이빗 뱅킹(PB)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복합점포 PB들은 한 팀이 돼 다양한 맞춤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자문컨설팅을 제공한다.

새로 문을 연 수지PB센터와 역삼동종금센터에서는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3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웰컴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가 내년 2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모든 복합점포에서 KB증권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우대금리 적용 혜택과 경제전망세미나, 꽃꽂이 강좌 등 행사가 제공된다.

박정림 KB금융그룹 WM부문 부사장은 "원스톱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지속 확대하고 다양한 공동영업 모델을 구축하겠다"며 "고객기반을 확대하고 고객을 위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