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추석 명절 선물세트 대박 예감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추석 명절 선물세트 대박 예감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9월 13일 0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98601005_20170912142755_9684582785.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그룹의 식자재 유통과 단체급식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다가올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안전하고 품격 높은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13일 출시했다.

선물 세트는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고 있는 1등급 이상의 고급 한우 전문브랜드 '정품眞한우'와 사과, 배 등 명절 상차림에 걸맞는 우수한 상품 등으로 이뤄졌다.

정품眞한우 선물세트는 명절 요리에 꼭 필요한 구이용 등심,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와 함께 조리에 필요한 다용도 양념까지 더해 실속까지 갖췄다.

한우 선물세트는 식품안전 관리인증 기준(HACCP) 전용 사업장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쳐 생산됐다.

사과, 배 등 신선과일 선물세트는 CJ프레시웨이 과일 전문 MD(머천다이저)가 제철 산지에서 직접 엄격한 선별 작업을 거쳐 구성한 상품으로 당도와 맛, 품질 면에서 제수용 과일로도 제격이다.

CJ프레시웨는 이외에도 △한우 찜갈비 세트 △한우 불고기·국거리 세트 △한우 사골모듬뼈 보신세트 △LA갈비·찜갈비 혼합세트 등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CJ프레시웨이의 기존 B2B(기업간 거래) 경로뿐만 아니라 CJ제일제당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우려가 고조된 상황에서 추석에 전할 선물용 농축산물에도 고객 관심이 높다"며 "CJ프레시웨이만의 우수한 식품안전 인프라와 함께 산지에서 직접 엄선해 공수한 선물세트인 만큼 맛도 안전도 믿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