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신용카드 교차서비스 시행
상태바
BNK금융,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신용카드 교차서비스 시행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31일 11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맞춤ㅎ.jpg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BNK금융그룹은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BC카드 이용 고객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내달 1일부터 전국 부산·경남은행 전 영업점에서 '신용카드 교차서비스'를 시행한다.

신용카드 교차서비스 시행에 따라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BC카드 고객은 양 은행 영업점 창구에서 카드 관련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는 △회원정보 변경 △결제예정금액 △이용대금 명세서 조회 △이용대금 결제 △이용대금 명세서 발송 방법 변경 △분실신고 등이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신용카드 교차서비스 시행으로 양 은행 카드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이 더욱 높아졌다"며 "그룹 시너지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금융 환경 제공을 위해 계열사 간 교차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BNK금융그룹은 지난 2016년 1월부터 양 은행 고객 영업점 창구에서 통장 입금‧지급‧조회‧이월 등 교차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같은 해 6월부터는 자동화기기(CD/ATM)를 통한 통장 입금‧지급‧체 등 교차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김해공항과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경남은행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환전시 외화실물을 부산은행 김해공항지점과 국제여객터미널영업소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협업 체계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